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게 된 것/향기로운 것

[솔직리뷰]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향기로운 "호텔유람 손 소독제' 리뷰

[솔직리뷰]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향기로운 "호텔유람 손 소독제' 리뷰

안녕하세요!!

솔직리뷰어 츄블리입니다

오늘은 요즘시대의 필수템 손소독제 리뷰입니다.

워낙 필수템이다 보니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는 것 같아요!

호텔유람 손 소독제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호텔유람 손 소독제 입니다.

호텔유람 손소독제
향기 : 101 드림코스트/102퓨처노스텔지어
금액 : 개당 15,000원

손소독 + 보습 + 향까지

모두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손 소독제입니다.

 

요즘 저의 필수템으로 브랜드별로 가지고 있는데

디자인과 향기 보습력까지 한번데 된다고 하니 일석 3조인 제품이네요

깔끔한 패키지 합격입니다

제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언뜻보면 핸드크림과 같은 제형이죠!!!

근데 향기가 퍼퓸처럼 나서 손 씻고 또는 지하철이나 버스타고 내릴때

바르면 건조하지 않고 좋더라구요!!

 

101 드림코스트는 해변의 바람과 햇살에서 영감받은 향으로

저는 호텔 침구가 마구마구 떠오르는 향기였어요!

여성스럽기도 하고 깨끗한? 그래서 친한친구에게도 선물했습니다.)

 

102 퓨처노스텔지어는 뉴욕의 크리스마스에서 영감받은 향기

지금 연말느낌이 나는데 딱 어울리는 향기에요

저는 우드향을 좋아해서 우드의 정석인 느낌인 향이구요

남자분들 요거 들고다니면 뭔가 매력적이고

깔끔한 이미지 느낌 날 것 같아요

(저는 여자지만, 이 향기가 좋아요)

 

요즘 연말선물 시즌인데 너무 괜찮은것 같구요

건조하지 않은 손소독제 찾고 계신다면 정말 추천드립니다.